|
제이에스 재클린은 2010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, 본사는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.
재클린은 30년 가죽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, 가죽 아이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가죽제품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. 고급 소재만을 고집하여 순수 재클린만의 고유 기술로 제작하고 있습니다. 제품의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살려 핸드메이드 제품을 지향합니다.
재클린은 프로페셔널한 가죽회사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. Design, Researching, Developing, Manufacturing and Selling 이라는 이 다섯가지에 포커스를 맞추어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팀을 구성하여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.
최고의 품질과 거품없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. 또한,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OEM&ODM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 재클린 케이스는 모두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천연소가죽과 인조가죽 두가지로 구성하여 모든 기종의 스펙에 맞게끔 만들고 있습니다. 사람들의 피부가 다 다르듯이 가죽의 패턴이 모두 다 다르기에 그 만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. 가죽이 지닌 고유의 특징이 있기에 가죽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가치가 있는 이유입니다.
항상 연구하고, 개발하여 고품질의 상품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며,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제이에스 재클린이 되겠습니다.
|